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23 OKA

[오키나와] 7. 코우리대교, 호텔 컬렉티브, 국제거리

728x90

추라우미 수족관까지 먼길 달려왔으니 한군데 정도 더 들렀다 나하 시내로 돌아가기로 했다.

대충 후보군으로는 비세후쿠기길, 나카진 성터, 코우리대교 정도가 있었는데 시간관계상 간단하게 코우리대교만 보는 것으로 결정.

 

조그마한 무료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주변을 둘러봤다.

 

 

 

그냥 바다다. 날씨가 별로였는지, 시간대가 별로였는지 아무튼 별 감흥은 없었다. 10분 정도 있다가 나하 시내로 차를 돌렸다.

 

먼길을 또 달려 시내 지점에 렌트카를 반납하고 국제거리에 위치한 호텔에 체크인했다.

오키나와에서의 마지막 밤은 호텔 컬렉티브에서 보냈다.

 

 

 

수영장도 있었지만 이용가능시간이 짧아서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다. 사실상 연박을 해야만 수영장을 쓸 수 있는 정도였다. 그래도 2인 조식 포함 1박 19만원이니 가성비는 매우 훌륭했다.

 

 

호텔 시설도 가격 대비 고급스러웠다. 대충 재정비를 하고 저녁 먹으러 나갔다.

 

 

 

호텔 앞 국제거리 풍경. 차도가 협소한데, 내가 운전하는거 아니니까 내 알빠는 아니고 이국적이고 코지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식당으로 가는 길에 발견한 취향저격 건물. 다음에 오키나와를 방문한다면 여기서 공연이든 전시든 뭐든 볼테다.

 

NAHA CULTURAL ARTS THEATER NAHArt · 3 Chome-26-27 Kumoji, Naha, Okinawa 900-0015 일본

★★★★☆ · 공연예술 극장

www.google.com

 

 

 

저녁은 여기서 먹었는데, 맛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오키나와에 가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りょう次 · 2 Chome-18-18 Kumoji, Naha, Okinawa 900-0015 일본

★★★★☆ · 이자카야

www.google.com

배부르게 먹고 술 포함 6.7만원 밖에 안나왔다.

 

 

 

국제거리 휘뚜루마뚜루 산책하다가 숙소로 돌아가 사우나 한번 조지고 꿀잠 잤다.

참고로 국제거리에서는 특별히 할게 없었다. 돈키호테가서 뭐 없나 이것 저것 둘러보는 것도 이젠 귀찮다;;

728x90